안성소방서, 화재예방 홍보 캠페인 전개
상태바
안성소방서, 화재예방 홍보 캠페인 전개
  • 차영환 기자
  • 승인 2019.11.2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 및 소방안전교육 등 시민참여 독려
소방차 길 터주기 및 불조심 화재예방 환경조성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전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내혜홀광장부터 안성시장 및 중앙시장 일대에서 소방차 길 터주기 및 불조심 화재예방 환경조성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지난 19일 시민들에게 화재예방 태세를 확립하고 전국적으로 방화환경을 조성하고자 어깨띠, 현수막, 전단지 등을 활용하여 상습 차량정체 및 다중밀집장소에서 소방차 카 퍼레이드와 함께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주요내용은 겨울철에 집중 추진할 정책으로 ▲‘비워요 소방도로! 채워요 안전의식!’슬로건과 함께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및 차량과 주방(K급)에 소화기 비치 ▲화재위험 3대 겨울용품 안전사용 ▲공동주택 소방자동차 전용구역 확보 ▲골든타임 확보 소방차 길 터주기 ▲비상구 신고포상제 홍보 등이다.

정귀용 서장은 “시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화재예방 홍보를 통해 안전문화 확산과 화재예방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적극 힘쓰겠다”며 “화재예방과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각종 캠페인 및 소방안전교육 등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거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