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글로벌 배당형 랩’ 최저 가입금액 5000만원으로 리뉴얼
상태바
KB증권, ‘글로벌 배당형 랩’ 최저 가입금액 5000만원으로 리뉴얼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9.11.1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증권은 인컴형 자산운용 역량을 집약한 ‘KB able글로벌 배당형 랩(월지급식)’의 최저가입금액을 3억원에서 5000만원으로 낮춰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저금리 기조 지속과 미국의 금리 인상 종료 등 인컴형 자산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는 상황에서 우수한 상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결정됐다.

‘KB able글로벌 배당형 랩(월지급식)’은 고배당 주식, 리츠, 채권형 ETF 등 이자 및 배당수익이 발생하는 다양한 인컴형 자산들로 운용된다. 투자 자산 선별에 대한 고민 없이도 인컴형 자산에 분산 투자 할 수 있다. 특히 비교적 낮은 위험성을 보이면서도 수익률이 높은 해외 인컴형 자산에도 투자해 개인이 해외 인컴형 자산에 투자하기 어렵다는 점과 국내 인컴형 자산들의 경우 이자율이 낮고 종류와 규모가 제한적이라는 점을 극복한다.

또  ‘월지급식’ 구조로 설계 돼 인컴형 자산으로 자금을 비교적 안정적으로 투자하면서도 매월 일정 수준의 금액을 수령하고자 하는 시니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KB증권은 리츠, 미국 채권 ETF 등 개별 인컴형 랩 상품을 운용하며 축적된 운용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우수한 고배당, 인컴형 자산 발굴 능력을 보여 준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의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상품을 운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