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의신, '매물등록'하고 경품 받아 가세요
상태바
상가의신, '매물등록'하고 경품 받아 가세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11.1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상가의신 플랫폼 내 광고 1개월 무료 이용권 지급
상가의신이 매물등록만 해도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상가의신 제공
상가의신이 매물등록만 해도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상가의신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상업용부동산 플랫폼 ‘상가의신’이 매물등록만 해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가의신은 오는 18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매물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상가의신 플랫폼 내 광고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2등은 상권분석 전문가의 상가투자 저서가 주어진다.

또한 참여만 해도 선착순 100명에서 스타벅스 쿠폰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상가의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상가분양 등 매물을 1개 이상을 등록한 후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된다.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한 상가의신은 분양상가의 호실별 분양가 공개 등으로 수요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플랫폼이다. 또 자체 DB프로그램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관련 지표와 통계도 공개하고 있다.

이길용 상가의신 연구원은 “그간 상업용 부동산 관련 통계는 공공기관에서 자료를 수집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며 “상가의신이 독자개발한 자체 DB프로그램으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상업용 부동산 통계 등을 내놓으며 업계의 주목을 받는 중”이라고 전했다.

상가의신은 이밖에 원스톱 컨설팅, 상권분석 창업정보 뿐만 아니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양방향 소통에도 매진하고 있다.

권강수 상가의신 대표는 ”상가의신을 출시한 이후 공급자와 수요자들의 사용 만족도가 모두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고 감사를 드리는 차원에서 이번 매물등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충실한 정보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보다 활성화된 플랫폼으로 발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