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생활과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가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인기 견인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전자랜드는 올해 판매된 김치냉장고 중 스탠드형의 판매 비중이 65%를 차지한다고 18일 밝혔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일반 냉장고를 사지 않고 김치냉장고만 구입하는 고객들도 있다”라며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볼 때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의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딤채의 김치냉장고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결제 시 장기 무이자 결제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행사모델은 일정금액 캐시백까지 제공한다. 또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스페셜 롯데카드로 일부 행사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12월 29일까지 온라인몰에서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신일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