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기획 귀신의집 운영
상태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기획 귀신의집 운영
  • 차영환 기자
  • 승인 2019.11.1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20팀 참여, 참가자들 간담 서늘해
'귀신의 집' 청소년 기획단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이하 센터) 4층에서 섬뜩한 귀신들이 출몰했다.

청소년자치조직 10대기획단(회장 손예원)은 3년째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귀신의 집’ 활동을 펼쳤으며 참가청소년 20팀 50여명이 함께했다.

‘귀신의 집’은 미용실, 학교, 병원 테마로 꾸며진 공간을 돌아다니면서 10대기획단이 준비한 미션을 해결하는 체험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귀신 분장을 한 10대기획단 단원들이 방안 곳곳에서 깜짝 등장해 참가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귀신의 집’ 활동에 2년째 참가 신청한 서강석(한광고3)은 “작년에 비해 올해는 귀신 소품들이 곳곳에 보여서 무서운 분위기가 조성돼 긴장감이 넘쳤다”며 “행사를 기획한 청소년들이 열심히 준비한 덕분에 즐겁게 활동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을 기획한 10대기획단 회장 손예원(평택여고2)은 “2019년도 마지막 기획활동인 ‘귀신의집’ 행사를 잘 마무리 했다”며 “한 해 동안 10대기획단이 준비한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과 귀신의집 행사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내년에도 더 발전할 10대기획단을 위해 큰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열축제’에 이어 ‘귀신의 집’을 마지막으로 2019년도 10대기획단의 공식적인 기획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10대기획단의 활동 내용 및 사진은 센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