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오는 22일 ‘고양덕은 중흥S 클래스 파크시티’ 견본주택 개관
상태바
중흥건설, 오는 22일 ‘고양덕은 중흥S 클래스 파크시티’ 견본주택 개관
  • 성동규 기자
  • 승인 2019.11.1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곡지구·상암 DMC 인접해 서울 접근성 우수
미디어 복합타운 등 개발호재 미래가치 관심
고양덕은 중흥S 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건설 제공
고양덕은 중흥S 클래스 파크시티 투시도. 사진=중흥건설 제공

[매일일보 성동규 기자] 중흥건설이 오는 22일 경기 고양 덕은지구에 들어서는 ‘고양덕은 중흥S 클래스 파크시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덕은 도시개발구역 내 A2블록에 들어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2층 12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894가구로 구성된다. 이 중 전용 59㎡ 391가구는 추후 공공지원 민간임대 분양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전용 74~84㎡ 503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고양 덕은지구는 서울 마곡지구와 마포구 상암동이 맞닿은 입지로 서울 접근성이 좋다. 주변 강변북로와 제 1·2자유로를 통한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와 연계한 미디어 복합타운 건립,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 개통예정 등의 개발 호재도 있다. 이 밖에 대덕산, 월드컵공원, 한강공원 등이 가까워 자연 친화적인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고, 4Bay 설계(일부 가구 제외)로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집 밖에서도 생활가전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사물인터넷(IoT)도 적용된다.

한편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30-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