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오늘(15일) '뮤직뱅크'서 신곡 'HIP'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마마무, 오늘(15일) '뮤직뱅크'서 신곡 'HIP' 무대 최초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11.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사진=RBW.
마마무. 사진=RBW.

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신곡 'HIP'(힙)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 공개한다.

마마무는 오늘(1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리얼리티 인 블랙)의 타이틀곡 'HIP'과 수록곡 '열 밤'(Ten Nights) 무대를 꾸민다.

이날 마마무는 노래면 노래, 패션이면 패션, 지루할 틈 없는 마마무만의 힙한 스웨그를 담아내며 한층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과시할 계획이다.

특히, 마마무는 원밀리언 리아킴이 참여한 타이틀곡 'HIP'에 어울리는 강렬하고 힙한 퍼포먼스를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헤드셋 마이크를 장착하며 무대에 올라 역대급 퍼포먼스를 꾸민다.

뿐만 아니라 '열 밤' 무대에서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맞춰 이별 후의 상실감을 담담하게 풀어내며 '힙'한 무대와 달리 감성적인 무대도 준비했다. 

타이틀곡 'HIP'은 리드미컬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비트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고 만드는 멋은 진정한 'HIP'이 아니며, 어떤 모습이든 온전히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비로소 멋있을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그간 마마무가 추구해온 솔직 당당한 매력을 집약했다고 할 수 있다.

이처럼 마마무는 그간 포시즌 프로젝트처럼 개성 강한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과 이야기를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표출하며 사회적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11월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