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홍 의원, ‘제12회 대한민국 국회의원 소통대상’ 수상
상태바
황주홍 의원, ‘제12회 대한민국 국회의원 소통대상’ 수상
  • 손봉선기자
  • 승인 2019.11.15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활동 우선순위는 바로‘300만 농어민’
황주홍 의원(농해수 위원장,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군)
황주홍 의원(농해수 위원장,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군) 사진=황주홍의원실

[매일일보 손봉선 기자] 황주홍 의원(농해수 위원장,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군)은 11월 13일 오후 1시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및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국회의원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소통콘텐츠연구소가 공동주최한 행사로, 주최 측은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97명 국회의원의 소통경쟁력을 평가했다. 호남지역에서는 유일하게 황주홍 의원만이 수상했다.

황주홍 의원은 제19대, 제20대 국회 임기동안 ‘초선일지’, ‘재선일지’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자신의 의정활동을 지역 군민들에게 알리고, 보도자료 형식으로 공유하고 있다.

또한 황 의원은 2012년부터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여러 매체에 법안 발의 실적, 상임위원회 회의결과, 토론회·세미나 행사 주최 내역, 성명서, 국정감사 활동, 지역 현안과제 해결 등 300만 농어민과 군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하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해오고 있다.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소통콘텐츠연구소는 황 의원의 활발한 의정활동이 SNS을 통해 적극적으로 전달된 점을 높게 평가하고, 수상자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황 의원은 “소통대상 수상에 감사하다”며 수상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 보다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싸우지는 않는 국회’, ‘일하는 국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며, “의정활동의 최우선 순위는 300만 농어민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