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마지막 공연 앞두고 애정 가득 인증샷 공개
상태바
김소현,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마지막 공연 앞두고 애정 가득 인증샷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11.1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배우들과의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16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마지막 공연을 앞둔 김소현이 SNS에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극중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페르젠 역 황민현과의 마지막 공연에 대한 아쉬움을 전하며 다정한 포즈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추억을 남겼다. 김소현은 공연을 준비하며 '마리 앙투아네트'역을 연구하기 위해 실제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에 방문하고 관련 자료를 깊이 조사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진 만큼 그녀의 애정과 열정이 가득 담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얼마 남지 않은 무대에 관객과 그녀 모두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또한 김소현은 페르젠 역 정택운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마지막 공연임을 알리며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택운과 함께 눈길을 사로잡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소현은 SNS를 통해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소현과 김연지, 김영주, 박강현이 함께한 사진은 현장의 활기와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는 한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와 김소현을 응원하는 누리꾼들에게 다가오는 마지막 공연에 대한 아쉬움을 더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마리 앙투아네트 역 김소현. 사진=EMK.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마리 앙투아네트 역 김소현. 사진=EMK.

2014년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초연에 이어 5년 만에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 역으로 귀환한 김소현은 화려한 왕비에서 모성애 가득한 엄마까지 한층 성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연이은 찬사를 받고 있다.

얼마 남지 않은 공연을 앞두고 김소현이 공개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배우님의 마리 평생 잊지 못 할 거에요", "쏘마리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은 회차도 무사히 마치시길 바라요" 라며 아쉬움과 함께 뜨거운 응원의 말을 보냈다.

김소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한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