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AI 모의면접 앱 ‘아이엠그라운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사람인, AI 모의면접 앱 ‘아이엠그라운드’ 이벤트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1.1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사람 당 하루 3회…총 30개 에어팟 증정
사람인인공지능(AI) 모의면접 앱 ‘아이엠그라운드’ 다운로드 이벤트 이미지컷. 사진=사람인 제공
사람인 인공지능(AI) 모의면접 앱 ‘아이엠그라운드’ 다운로드 이벤트 이미지컷. 사진=사람인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사람인은 인공지능(AI) 모의면접 앱 ‘아이엠그라운드’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일 동안 매일 한 개씩 총 30개의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매일 오픈되는 에어팟의 네자리 비밀번호를 맞추기만 하면 된다. 한 사람 당 하루 3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매일 선착순으로 1명이 당첨된다. 당첨자 발생 시 당일 이벤트는 종료된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직후 바로 알 수 있다.

아이엠그라운드 앱은 나의 모의면접 영상을 촬영해 면접 결과를 진단 받을 수 있는 앱이다. 면접자의 표정, 목소리, 발음, 속도, 시선 등 8가지 요소에 대한 결과를 평가한다. 이후 개선 방향과 실제 면접에서 활용 가능한 팁까지 자세하게 코칭한다.

인적성검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자신의 성향, 장단점 등 종합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면접에 대비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아이엠그라운드 앱을 설치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방상욱 사람인 이사는 “업계를 대표하는 취업플랫폼으로서 구직자의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아이엠그라운드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아이엠그라운드는 사람인이 그동안 쌓아온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와 AI분석 기술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면접 솔루션을 제안해 구직자들의 효율적인 면접 준비를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