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부부 김소현&손준호 ‘Love&Musical’ 콘서트 개최
상태바
뮤지컬 부부 김소현&손준호 ‘Love&Musical’ 콘서트 개최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9.11.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서 내달 21일 공연
김소현, 손준호, 토크콘서트 포스터
김소현, 손준호, 포스터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최고의 뮤지컬스타 부부가 들려주는 사랑과 뮤지컬이야기, 김소현&손준호의 ‘Love&Musical’ 토크 콘서트가 오는 12월 21일 오후 7시에 남동소래아트홀(남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김종필)에서 공연된다.

본 공연은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며,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주요 뮤지컬 작품의 넘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톱 뮤지컬 배우 부부가 들려주는 생생한 라이브와 더불어 곡 사이사이 진행되는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로 관객들과 교감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김소현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Think Of Me’를 비롯해 뮤지컬 '캣츠'의 ‘Memory’ 등 주옥같은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손준호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The Impossible Dream’과 뮤지컬 '황금마차'의 ‘You will never walk alone’을, 듀엣으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All I Ask Of You’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Take me as I am’등을 완벽한 하모니로 선사할 것이다.

각양각색의 공연에서 주연의 역할을 맡고 있는 두 부부는 이번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동반 주연을 꿰차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본 콘서트에서 부부 케미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