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 무렵' 김선영, 현실감 넘치는 '박찬숙'표 걸크러쉬
상태바
'동백꽃 필 무렵' 김선영, 현실감 넘치는 '박찬숙'표 걸크러쉬
  • 강미화 PD
  • 승인 2019.11.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동백꽃 필 무렵' 방송 갈무리.
사진=KBS 2TV '동백꽃 필 무렵' 방송 갈무리.

배우 김선영이 출구 없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김선영은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에서 거침없는 언변과 샘 많은 성격으로 동네 여론을 주도하며 옹산 게장 골목을 휘어잡지만 친해지면 한없이 따뜻한 걸크러쉬 '박찬숙'역을 맡아 웃음과 감동을 책임지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13일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연쇄살인마 까불이로부터 동백(공효진 분)을 지키려는 옹산 게장 골목 사람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일명 '옹벤져스'가 뭉쳐 작전을 짜고 은밀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 예로 찬숙은 번영회 장소를 까멜리아로 변경하며 "이제는 니네 집 커피 먹을겨"라고 툭툭 내뱉거나 필구(김강훈 분)를 맡기는 동백에게 "너무 이렇게 예의 차려도 정이 안가. 필구랑 준기랑 죽고 못 사는거 이 동네가 다 아는데"라고 화끈하게 말하며 내심 동백을 생각하는 김첨지 모드로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김선영은 겉은 거침없는 말투로 카리스마를 드러내면서도 속은 다정하고 친절한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만들어내며 극을 이끌었다. 또한 맡은 배역에 따라 완벽하게 변신, 열연을 펼치며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김선영이 출연 중인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동백을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용식(강하늘 분)의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