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테일즈,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 참가
상태바
나인테일즈,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 참가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1.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기베스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는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CIIE에서는 총 181개 국가와 지역 및 국제단체에서 91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박람회를 찾았다.

나인테일즈는 박람회기간에 여러 나라의 바이어들과 수출협의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중국 내에서도 가장 큰 유통업체와 수출계약의 성과가 가시적으로 나올 것이라고 전했다.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은 현재 국내에서 공영쇼핑, 신세계TV 쇼핑 뷰티부분 재구매율, 판매수, 상품평수, 방송회수 1위 상품으로 4관왕의 지위를 2017년부터 지난 7월까지 누리고 있다. 홈쇼핑 누적 매출 350억원 돌파, 누적판매량으로는 15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인테일즈는 지난해 해외에서 처음 론칭한 말레이시아 GO샵에서 이미 1만 세트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다. 태국 TRUE GS 홈쇼핑 또한 첫 방송 효율이 200%라는 기염을 토했다.

나인테일즈는 국내 최초로 성공적인 프랑스 론칭을 시작으로 한국 프랑스 동시 판매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다. 올 베트남 홈쇼핑에도 론칭하며 연속 매진을 달성하고 있다. 향후 인도네시아 최대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다.

기서철 나인테일즈 대표는 “주름에 대한 확실한 솔루션을 주기위한 나인테일즈의 끊임없는 연구와 링클파워필링 제품 하나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