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키즈맘 위한 ‘쑥쑥 멤버십카드’ 출시
상태바
Sh수협은행, 키즈맘 위한 ‘쑥쑥 멤버십카드’ 출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11.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가입고객 대상 ‘5대 이벤트’ 진행
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Sh수협은행이 13일 영‧유아를 둔 부모을 위한 ‘쑥쑥 멤버십카드’를 신규 출시했다.

쑥쑥 멤버십카드는 만 19세 이상 개인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키즈맘이 선호하는 7개 업종(마트, 외식, 쇼핑, 여가, 교육, 의료, 주유) 중 선택한 1개 업종에 대해 7%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수협은행은 이번 쑥쑥 멤버십카드 출시 기념으로 가입고객 대상 ‘5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대상 가맹점(키즈카페, 마트, 카페, 외식업종)에서 결제 시 50% 청구 할인(월 2회, 월 최대 1만원), 수협은행 VIP 연계 사이트에서 워터파크·놀이공원·문화·공연 티켓 구매시 5% 청구할인(월 1회, 월 최대 3000원) 등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쑥쑥 멤버십카드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늘어나는 육아비 부담을 줄이고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실속형 키즈맘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쑥쑥 멤버십카드는 전국 수협은행 및 조합 영업점과 모바일 채널(파트너뱅크, 헤이뱅크, 웹뱅크) 등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 조건 및 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수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