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만년필 출시
상태바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만년필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1.1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만년필 출시 이미지.사진=오비맥주 제공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만년필 출시 이미지.사진=오비맥주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30여년 전통의 독일 만년필 브랜드 ‘카웨코’와 한정판 만년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올해 홀리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에 탄생한 맥주’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카웨코와 한정판 만년필을 제작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한정판 만년필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상징적인 레드 팬톤 컬러에 맞춰 주문 제작한 것이 특징이며 만년필 외에 틴 케이스와 스티커가 패키지 구성물로 포함돼 있다.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는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주목받는 김참새 작가가 참여했다. 빨간색 바탕에 하얀색 스텔라 로고와 별,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사슴, 겨울 스웨터 등을 디자인에 적용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참새 작가는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미술대학교에서 순수예술을 전공하고 국내에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올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여성 권익 신장 캠페인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에 함께 한 바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X카웨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14일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 △반디앤루니스 온라인몰 △반디앤루니스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1926년 벨기에 뢰벤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축배의 맥주”라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기원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