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청순 비주얼 돋보이는 수록곡 '그러다 봄' 트레일러 공개
상태바
골든차일드, 청순 비주얼 돋보이는 수록곡 '그러다 봄' 트레일러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11.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차일드 정규 1집 수록곡 '그러다 봄'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정규 1집 수록곡 '그러다 봄'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데뷔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발매를 앞둔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여섯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리부트'의 수록곡 '그러다 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 속 김지범, 김동현, 최보민은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달달한 보이스로 따스한 설렘을 선사했다. 깔끔한 화이트 스타일링은 멤버들의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내추럴한 느낌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물씬 풍겨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5월 발매한 골든차일드의 첫 시즌 송이자 정규앨범 수록곡인 '그러다 봄'은 엠씨더맥스(M.C.THE.MAX)의 멤버 제이윤의 곡으로 랩 메이킹에 멤버 이장준과 TAG이 참여했다.

'그러다 봄'은 꽁꽁 얼어붙은 겨울처럼 소중히 숨겨왔던 마음을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라는 기다림과 설렘이 담긴 미디움템포의 곡으로, 골든차일드만의 감성으로 많은 리스너에게 또다시 기분 좋은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11월 18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리부트'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