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객실 할인 등 수능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신라스테이, 객실 할인 등 수능 프로모션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1.1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객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객실. 사진= 신라스테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신라스테이가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객실 할인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전국 11개 신라스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객실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기간은 내년 1월 31까지 진행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한편 미성년자의 경우 투숙 시 부모님 동반이 필수다.

또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울산, 해운대 총 8개 호텔에서 11월 30일까지 뷔페 식사를 이용하고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과 가족 투숙객을 위한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행운의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복주머니에는 겨울철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스크팩, 핫팩, 힐링북, 초콜릿, 핫초코 미떼 등이 담겨있다. 행운의 복주머니는 선착순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 신라스테이 객실이나 로비, 카페에서 수험표가 보이게 인증샷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내년 1월 말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