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실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1.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까지…진열·리퍼 제품 해당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전대미문 특급혜택’ 프로모션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전대미문 특급혜택’ 프로모션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바디프랜드는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기간에 맞춰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과 프리미엄 홈뷰티 제품 BTN 마스크팩 세트 등을 증정하는 ‘바디프랜드 세일 페스타 전대미문 특급혜택’을 오는 22일까지 운영한다.

우선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에 진열된 최상급 제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라오SⅡ △렉스엘 △벤타스 △엘리자베스 △하이키 △허그체어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전시된 모든 제품이 대상이다. 온라인에서는 리퍼 제품을 최대 41% 선착순 할인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신규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모델에 따라 BTN 홈뷰티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서 전국 127곳 직영전시장, 40여곳 백화점 직영매장,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을 동원했다”며 “고객들께서 말 그대로 ‘전례 없는 혜택’으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고객들께서 전대미문의 특급혜택을 드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건강관리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