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4층 식음매장 신규·리뉴얼 오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타임스퀘어, 4층 식음매장 신규·리뉴얼 오픈 프로모션 실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1.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스퀘어가 4층 식음매장 신규·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실시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타임스퀘어가 4층 식음매장 신규·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실시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4층 식음매장이 대거 신규·리뉴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중화요리 4대 문파 명장 유방녕 쉐프의 신차이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테이블당 1회,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포춘쿠키 이벤트 당첨 시 다음 방문 때 유니짜장면과 군만두 중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국의 가정식을 정갈하고 세련된 느낌의 반상으로 만날 수 있는 무월식탁은 오는 22일까지 SNS 포스팅 고객에게 음료수 1개를 무료로 준다.
 
이어 일본식 요리 전문점 하즈벤은 오는 15일까지 메인 메뉴 2개 이상 주문 시 새우튀김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인도 요리 전문점 강가는 21일까지 메인 메뉴 주문 시 탄투리포신을 할인 판매하고,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메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플레인 난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11일 타임스퀘어 4층 기존 자리에 리뉴얼 오픈하는 딘타이펑은 13일부터 매장에 방문해 일정금액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장바구니를 증정하며, 11일부터 12월 8일 기간 동안 딘타이펑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및 댓글을 다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일정 금액의 식사권 혹은 영화티켓 2매를 선물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최근 쇼핑뿐만 아니라 특별한 맛집을 찾기 위해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라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확 달라진 타임스퀘어 식음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