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연말맞이 스테이크 3종 출시
상태바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연말맞이 스테이크 3종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1.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 델리지오소로 다채로운 스테이크 메뉴 3종을 선보인다.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 스테이크 메뉴 3종을 선보인다.사진=CJ푸드빌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 스테이크 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연말 시즌 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파티 스테이크의 시작’이다.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에 더플레이스만의 해석을 더하고 파티 인원,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세트로 선택권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 ‘딸리아따 디 만조’는 넉넉한 양(350g)의 채끝등심이 큼지막한 크기로 썰어져 나와 파티 스테이크로 제격이다. 치즈 3종(그라나파다노, 모짜렐라, 페코리노)을 녹이고 감자를 섞어 만든 부드러운 치즈 소스를 부어 스테이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만조&감베로니’는 채끝등심 스테이크와 파슬리, 마늘 등으로 맛을 낸 이탈리안 드레싱 ‘그레몰라타’를 곁들인 고소한 새우로 구성했다. ‘만조&리코타’는 매일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 크림과 허브 매쉬드 포테이토 그리고 두 가지 버섯이 함께 제공된다. 취향에 맞게 소고기 부위를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신메뉴에 여러 메뉴를 조합해 정상가 대비 15%이상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트도 준비했다. 세트 A(2인)는 만조 스테이크, 파스타, 블랙모짜볼, 에이드 두 잔이 포함돼 있으며 세트 B(3~4인)는 ‘딸리아따 디 만조’, 피자, 파스타, 에이드 세 잔으로 구성했다. 에이드는 일정 금액 추가 시 하우스 와인으로 교체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대중화된 피자, 파스타 외에도 이탈리안 음식으로 대표되는 스테이크 메뉴를 강화했다”며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 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