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만에 브랜드 변경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LG하우시스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LG지인(LG Z:IN)’으로 변경하며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LG하우시스는 5일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LG그룹의 브랜드인 ‘LG’와 결합해 ‘LG지인(LG Z:IN)’으로 새롭게 변경한다고 밝혔다.
LG하우시스는 지난 2006년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자재 통합 브랜드 ‘지인(Z:IN)’을 선보인 이래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브랜드화를 선도해 왔다. 이번 브랜드 변경은 14년만이다.
LG하우시스의 창호·유리·바닥재·벽지·인테리어스톤·인테리어필름 등 인테리어 제품에 ‘LG지인(LG Z:IN)’ 브랜드를 사용하게 된다. 전국의 전시장과 매장, 대리점 명칭에도 적용된다.
강계웅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부사장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단순히 이름만 바뀐 것이 아닌 LG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의 고객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며 “경쟁사가 쫓아올 수 없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LG지인(LG Z:IN)을 고객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