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2019 굿디자인’ 선정
상태바
청호나이스, 정수기·공기청정기 ‘2019 굿디자인’ 선정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1.0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수 정수기 콤팩트·공기청정기 A600 수상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선정된 ‘청호 직수 정수기 Compact’와 ‘청호 공기청정기 A600’.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2019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선정된 ‘청호 직수 정수기 콤팩트’와 ‘청호 공기청정기 A600’.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청호나이스는 ‘직수 정수기 콤팩트’와 ‘공기청정기 A600’이 ‘2019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청호 직수 정수기 콤팩트는 소형사이즈에 1.9kg의 가벼운 무게로 좁은 주방 공간에도 쉽게 설치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전기선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를 유지할 수 있는 점과 버튼 대신 다이얼을 돌려 취수량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은 상황별 3종 필터를 적용,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최적의 공기를 만든다. 특히 전면 에어홀 타공으로 청정능력과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4단계 색상으로 나타나는 공기오염도 표시는 LED를 이용해 별자리를 형상화 했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마케팅전략부문 실장은 “디자인은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라며, “기술적인 측면과 더불어 심미적인 부분까지 충족시키는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