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인기' 주간 음원차트 1위 기념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상태바
MC몽, '인기' 주간 음원차트 1위 기념 안무 연습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11.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몽 정규 8집 타이틀곡 '인기' 안무 연습 영상  갈무리. 사진=밀리언마켓.
MC몽 정규 8집 타이틀곡 '인기' 안무 연습 영상 갈무리. 사진=밀리언마켓.

신곡 '인기'로 주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MC몽이 안무 연습 영상을 특별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타이틀곡 '인기'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MC몽은 흰 마스크를 착용한 채 캐주얼하면서 힙한 옷차림을 갖춰 입고 등장해 단숨에 눈길을 끌었다. 수많은 댄서들 사이를 가르고 나타난 MC몽은 이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아이돌을 방불케 하는 포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곡 전환마다 댄서 구성을 달리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구사, 눈 뗄 틈 없는 화려한 댄스의 연속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MC몽은 전문 댄서 사이에서도 어색함 없이 안무를  소화하며 여전한 춤 실력을 뽐내 감탄을 안겼다.

'인기'는 MC몽의 젊은 날의 반성과 후회를 담아 '인기란 결국 대중에게 답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녹여낸 댄스곡으로, 유쾌하면서도 화려한 전환이 돋보이는 멜로디와 톡톡 튀는 가사, MC몽의 유려한 랩이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안기는 노래다.  

MC몽은 '인기'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꾸준히 정상을 차지하며 멜론 10월 5주차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발매 2주가 지난 현재까지도 멜론, 지니, 엠넷 등 실시간차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어 곡명따라 '인기'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