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어린이 고객 위한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어린이 고객 위한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1.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사진- 라한호텔 그룹.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사진- 라한호텔 그룹.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 어린이 동반고객을 위한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쁘띠엘린과 협업으로 마련됐다. 공룡, 토끼 등 동물 모양 침구세트는 물론 유아전용 소파, 테이블 등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맞춤형 스위트룸을 갖췄다.

여기에 유모차 겸용 유아용 자전거를 무료 대여 해주고 젤리캣 애착인형, 키즈 어메니티 등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키즈 전용 기프트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 조식 뷔페 2인, 젤리캣 베이지 버니 인형 증정, 그린핑거 키즈 어메니티 3종 증정, 웅진북클럽 어린이 도서 2권 증정, 스마트라이크 트라이크 보야지 무료 대여, 웅진북클럽 키즈라운지 무료이용,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등으로 구성됐다.

이현소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총지배인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면서 “다양한 키즈 기프트는 물론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혜택들로 구성된 패키지를 통해 아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