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가성비 높인 ‘오리온 웨하스’ 출시
상태바
오리온, 가성비 높인 ‘오리온 웨하스’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1.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은 기존 판형 웨하스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오리온 웨하스’를 출시한다.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기존 판형 웨하스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오리온 웨하스’를 출시한다.사진=오리온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오리온은 기존 판형 웨하스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오리온 웨하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 웨하스는 가성비 트렌드에 발맞춰 오리온 웨하스를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했던 ‘프렌치 웨하스’ 대비 그램당 가격을 15% 가량 저렴하게 낮췄다. 오리온은 가벼운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맛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웨하스를 가성비도 높인 만큼, 학생 등 젊은 소비자들에게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작은 크기로 취식 편의성이 높은 ‘오리온 미니 웨하스’와 네겹 제품인 ‘오리온 웨하스-미니’등 웨하스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힐 계획이다.
 
오리온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실속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 재출시된 ‘치킨팝’은 기존 대비 10%양을 늘린 점이 가성비를 추구하는 10대들에게 각광받으며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4월에 출시한 ‘섬섬옥수수’도 그램당 가격 등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500만 봉지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그램당 가격을 인하한 실속형 웨하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