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고객 초청 프로암 성료
상태바
와이드앵글, 고객 초청 프로암 성료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1.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앵글 고객 초청 프로암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고객 초청 프로암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와이드앵글.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와이드앵글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과 프로 골퍼가 한 팀을 이뤄 라운드를 즐기는 프로암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암은 와이드앵글 고객이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골퍼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아웃렛 제외) 응모자 대상 5:1의 경쟁률로 추첨을 통해 120명(남자 60명, 여자 60명)을 선정했다.

1차는 10월 31일 목요일 블랙스톤 이천 GC(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2차는 11월 4일 월요일 아델스코트 CC(경남 합천군 가야면)에서 개최됐다.

참가자들은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골퍼 20명과 4인 1조 팀을 이뤄 라운드에 참여했다. 와이드앵글 소속 김민서, 김인영, 마소라 등의 프로가 참여했다. 특히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비롯해 라운드 팀 2명 이상이 파3홀에서 온 그린할 경우 전원 경품을 제공하는 온그린이벤트, 프로가 대신 1홀 플레이 하는 프로찬스홀 등 이벤트도 진행됐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평범한 골프 대회가 아닌 일반인에게는 참여의 기회가 적은 프로암을 개최함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실제 참가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고 만족스러워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