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 지코 신곡 M/V로 특급 만남 성사…데뷔 35년 만에 첫 출연
상태바
배종옥, 지코 신곡 M/V로 특급 만남 성사…데뷔 35년 만에 첫 출연
  • 강미화 PD
  • 승인 2019.11.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종옥, 데뷔 35
지코 신곡 '남겨짐에 대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배종옥.(우)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지코 신곡 '남겨짐에 대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배종옥.(우)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배종옥이 지코(ZICO)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오는 8일 첫 정규앨범 'THINKING'(싱킹)을 발표하는 지코의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 뮤직비디오에 배우 배종옥이 출연한다.

배종옥은 지코의 '남겨짐에 대해' 뮤직비디오에서 단독 주인공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지코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히, 배종옥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데뷔 35년 만에 처음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최근 배종옥은 MBN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재벌가의 리스크관리팀 수장을 맡아 다시 한 번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985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종옥은 '왕룽일가', '행복어사전', '거짓말', '내 남자의 여자' ,'천하일색 박정금' 등 수많은 대표작을 지닌 베테랑 배우인데 반해, 데뷔 후 첫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을 이룰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코는 8일, 데뷔 8년 만에 첫 정규앨범 'THINKING'을 발표를 앞두고 있다.

앨범명 'THINKING'에서 알 수 있듯이 아티스트 지코를 넘어 인간 우지호의 생각들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으로, 지코가 음악 프로듀싱은 물론 콘셉트, 뮤직비디오 스토리텔링, 디자인 등 앨범 전반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지코는 이번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오직 배종옥 배우만이 머릿속에 떠올랐고, 배종옥 역시 흔쾌히 출연에 응해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한편, 지코와 배종옥의 특급 만남이 담긴 지코의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2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