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형 삼성 스마트TV, 새로운 광고 런칭
상태바
'13년형 삼성 스마트TV, 새로운 광고 런칭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3.01.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삼성전자는 자사의 스마트TV가 7년 연속 전세계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이유를 담은 2013년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7년째 세계 TV시장 1위 지켜 오며 새로운 TV의 가치를 보여 준 삼성 스마트TV의 노력을 '여행과 여정'이라는 컨셉으로 담았다.

광고는 삼성 스마트TV를 담은 운송차가 내레이션에 맞춰 세계 각지를 돌며 각 나라의 특징을 설명하는 영상으로 시작된다.

기술을 강조하는 독일, 디자인에 민감한 프랑스, 혁신에 열광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를 존중하는 미국 등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세계인이 사랑한 TV는 삼성 스마트TV라는 것을 보여 주며 광고는 끝을 맺는다.

특히, 올해 삼성 스마트TV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현빈이 내레이션을 맡아 삼성 스마트TV가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새로운 TV의 가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부드러운 목소리로 표현해 신뢰감을 더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TV의 가치를 발견하기 위한 삼성TV의 노력과 고객의 사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가장 사랑 받는 TV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