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NDIT, 몽환미 물씬 타이틀곡 '덤' M/V 티저 공개 '기대감 UP'
상태바
BVNDIT, 몽환미 물씬 타이틀곡 '덤' M/V 티저 공개 '기대감 UP'
  • 강미화 PD
  • 승인 2019.10.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VNDIT  신곡 '덤'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MNH엔터테인먼트.
BVNDIT 신곡 '덤'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MNH엔터테인먼트.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강렬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3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비!) 타이틀곡 '덤'(Dumb)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몽환적인 배경음악이 울려 퍼지면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는 BVNDIT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BVNDIT 다섯 멤버의 비주얼과 화려한 컬러감, 강렬하면서도 이국적인 영상미 등이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피셜 포토에 이어 중독성 강한 매력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공개된 가운데, BVNDIT가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BVNDIT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