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저의 'Forever Love'는 팬들 같아요"…팬들 특급 응원에 감격
상태바
영재, "저의 'Forever Love'는 팬들 같아요"…팬들 특급 응원에 감격
  • 강미화 PD
  • 승인 2019.10.3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재의 솔로 컴백 영상 광고 스틸.(아래) 사진=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영재의 솔로 컴백 영상 광고 스틸.(아래) 사진=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가수 영재가 팬들의 사랑에 감격했다.

영재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O, on(온앤온)'의 타이틀곡 'Forever Love'(포에버 러브)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에 영재의 팬들은 서울 강남역, 코엑스, 홍대 부근 전광판에 영재의 솔로 컴백을 축하하는 새 앨범 프로모션 영상 광고로 특급 응원을 펼치고 있다. 또, '영재 컴백 화이팅' '영재에게 많은 사랑을 주세요'라는 진심이 느껴지는 따뜻한 문구와 함께 영재의 본격 홀로서기를 응원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영재는 "저의 'Forever Love'는 팬들인 것 같다. 소식을 접하곤 팬들의 마음이 느껴져서 너무 감사했다. 덕분에 이번 활동 더욱 힘낼 수 있을 것 같다. 팬들이 보내주는 응원과 사랑 잊지 않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영재는 신곡 'Forever Love'로 컴백 첫 주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신곡 'Forever Love'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강렬한 비트 속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는 세레나데로, 긴 터널 끝에 만난 밝은 빛처럼 어둡던 마음을 환히 밝혀준 '너'라는 특별한 존재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는 물론, 영재만의 파워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며 '솔로 퍼포머'로서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한편, 영재는 10월 31일(오늘)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Forever Love' 무대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