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꽃파당' 종영 후 12월 본격 가수 활동 시작
상태바
박지훈, '꽃파당' 종영 후 12월 본격 가수 활동 시작
  • 강미화 PD
  • 승인 2019.10.3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컴백을 알린 박지훈. 사진=마루기획.
12월 컴백을 알린 박지훈. 사진=마루기획.

박지훈이 이번엔 가수로 돌아온다.

31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12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FANCON ASIA TOUR도 함께 개최하며 가수로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지훈의 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한 '어클락'(O'CLOCK) 이후 10개월만으로, 전작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의 무한한 가능성 입증하며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특히 박지훈은 '어클락'으로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남성 솔로 가수로서 첫날 최고 판매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2019 소리바다 어워즈' 본상과 신한류 아이콘상,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활약을 펼쳤다.

박지훈은 현재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당 고영수 역으로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다음 주 마지막 회를 앞둔 상황이다.

연기뿐 아니라 춤과 노래 등 다방면으로 출중한 끼를 발휘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지훈이 이번 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이 출연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다음 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