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제주 중소기업인 초청 상생 교육 프로그램 개최
상태바
광동제약, 제주 중소기업인 초청 상생 교육 프로그램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0.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 제주 중소기업인 초청 상생 교육 프로그램 현장. 사진= 광동제약.
광동제약, 제주 중소기업인 초청 상생 교육 프로그램 현장. 사진= 광동제약.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광동제약은 지난 24일부터 양일간 제주지역 중소기업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서울 구로동 소재 R&DI 연구소와 평택 GMP 공장 등에서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광동제약이 제주삼다수 유통을 통해 인연을 맺은 제주도의 지역 발전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제주 지역 기업인 20명이 참석했다.

올해는 건강기능식품 제품개발 교육 및 우수기업 벤치마킹을 주제로 일정을 진행했다. 1박 2일간 진행된 커리큘럼은 차(茶)의 이해와 분류, 건기식 제품개발 설계와 운용, 식품표시 광고법의 이해 및 실무적용, 마케팅 리서치 개요 및 사례 등의 강연으로 이뤄졌다.

둘째 날에는 GMP 시설 견학 등 현장 교육이 진행됐다. 교육 프로그램은 제주도의 지역혁신 거점기관인 제주테크노파크와의 협의에 따라 지역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주제를 선정했다.

김진수 광동제약 안전센터 센터장은 “실무에 필요한 최신 이론과 법률, 정책 등을 공유하는 데 집중했다”며 “제주지역 기업들의 발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