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넬, 12월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정규 8집 라이브 '최초 공개'
상태바
밴드 넬, 12월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정규 8집 라이브 '최초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넬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9 「COLORS IN BLACK」' 포스터. 사진=하쿠나마타타.
넬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 2019 「COLORS IN BLACK」' 포스터. 사진=하쿠나마타타.

대한민국 대표 모던 록 밴드 넬(NELL)이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팬들과 연말을 함께한다.

넬은 오는 12월 21일, 22일, 24일 총 3일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CHRISTMAS IN NELL'S ROOM 2019 「COLORS IN BLACK」' (크리스마스 인 넬스룸 2019 '컬러스 인 블랙' 이하 '넬스룸 2019')을 개최한다.

'넬스룸 2019'는 넬의 대표적인 브랜드 공연으로, 매해 개최되는 넬 콘서트 규모 중 가장 큰 대형 공연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콘서트인 만큼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였으며, 넬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이 가장 기다려 온 공연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10일 3년 만에 발표한 여덟 번째 정규앨범 '컬러스 인 블랙' 타이틀을 함께 내세운 만큼 해당 앨범의 라이브 무대를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매 공연마다 회자되고 있는 역대급 특수효과와 화려한 영상 및 조명들이 이번 새 앨범과 어떤 조화를 이루어내며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킬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넬은 "'넬스룸' 공연은 1년 중 가장 준비를 많이 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처음으로 정규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들을 선보이는 무대라서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넬의 'CHRISTMAS IN NELL'S ROOM 2019 「COLORS IN BLACK」' 티켓은 29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