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파당' 김민재, "거역하겠습니다. 전하" 어명 거역…역대급 '박력 엔딩'
상태바
'꽃파당' 김민재, "거역하겠습니다. 전하" 어명 거역…역대급 '박력 엔딩'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방송 갈무리.
사진=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방송 갈무리.

배우 김민재가 박력 넘치는 역대급 엔딩을 장식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는 마훈(김민재)이 이수(서지훈)와 개똥(공승연)을 사이에 두고 본격 대립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안겼다.

이날 마훈은 이수와 개똥의 진행 중인 혼사를 두고 "이 혼사 없던 일로 하겠습니다. 개똥이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라며 개똥에 대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이에 이수가 "왕을 능멸한 죄는 능지처참이라던데"라고 마음을 돌리려 하자, 마훈은 "그 정도면 이 혼사 물러주시겠습니까"라고 응수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이수가 마훈에게 "놓으십시오, 어명입니다"라고 명을 내리자, 마훈은 개똥의 손을 잡은 채 "거역하겠습니다, 전하"라고 선언하며, 박력 넘치는 역대급 엔딩을 장식했다. 이처럼 마훈은 개똥을 지키기 위해 임금에게도 주눅들지 않는 강렬한 눈빛과 절제된 카리스마로 여심을 자극했다.

특히, 마훈을 연기하는 김민재는 중저음의 목소리와 눈빛 연기를 앞세워 극의 흐름을 장악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김민재가 출연하는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