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골프 유튜버 ‘심짱’과 콜라보레이션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티스캐너, 골프 유튜버 ‘심짱’과 콜라보레이션 골프대회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0.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프 유튜버 심짱과 콜라보레이션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대회는 심짱과 심짱크루(△빅보이 △킹라바 △하기원 △이정은4 △김셩)가 함께한다. 또한 심짱을 이겨라!! 파3 니어, 킹라바를 이겨라!! 파5 장타, 프로를 이겨라! 2:2 동반 라운드 총 3가지 이벤트가 마련됐다.

대회의 접수 마감은 11월 18일 오후 4시까지이며, 심짱 유튜브 채널 구독을 마친 티스캐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참가 접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대회는 11월 22일 경상북도 영천에 있는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열리며, 총 80명(참가 신청 당첨자 76명, 심짱크루 4명)의 참가자 20팀이 4인 1조로 18홀을 플레이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을 합산해 순위를 가린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골프를 즐기는 많은 분께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의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유명 골프 유튜버인 심짱과 함께하는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화면에서만 만났던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골프 라운드를 펼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라며, 다양한 행운 경품의 혜택 역시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