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육아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성료
상태바
제로투세븐, 육아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성료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0.2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쇼 인기에 특정상품 1분 이내 완판
제로투세븐앱에서 알퐁소 점퍼가 1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제로투세븐 제공
제로투세븐앱에서 알퐁소 점퍼가 1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제로투세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제로투세븐이 지난 24일 ‘맘대로데이’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맘대로데이에서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궁중비책 제품과 고객이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 △MOM PICK 7가지 아이템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였다.

제로투세븐앱에선 오전 10시부터 쇼핑 정보와 함께 필수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를 진행했다. 특히 라이브 쇼에 약 4000여명의 참가자가 몰려 알퐁소 점퍼의 경우 인기 사이즈가 방송시작 1분 이내 완판 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알로앤루 깔끔컬러다운점퍼 △알퐁소 빅토리웰론점퍼 등이 인기를 끌어 10월 일평균 대비 170% 증가를 기록하는 등 행사 당일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했다.

김인대 제로투세븐 이커머스사업부 이사는 “유·아동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맘대로데이는 4회에 이르기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국내 최대 육아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최고의 혜택과 만족을 제공해 참여를 더욱 확대해 나가 유·아동 업계의 대표 행사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