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아리아즈(ARIAZ) 데뷔 쇼케이스 포토타임
상태바
[영상M] 아리아즈(ARIAZ) 데뷔 쇼케이스 포토타임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아리아즈(ARIAZ)가 24일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아리아즈는 윤지, 다원, 시현, 여리, 효경, 주은 6명의 멤버로 이뤄진 걸그룹으로 팀명 '아리아즈'는 각 극에서 가수의 기량과 목소리를 제일 잘 표현할 수 있는 독창 파트인 '아리아' 그 울림들이 모여 하나의 목소리로 노래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데뷔 앨범 '그랜드 오페라'는 ARIAZ만의 독창적인 테마와 세계관을 보여주는 서막과도 같은 앨범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스토리가 연계된 한 편의 오페라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글리치합(Glitch Hop) 요소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인 타이틀곡 '까만 밤의 아리아'를 비롯해 인트로 트랙 '어셈블 #1'(Assemble #1), 상대방을 향한 주인공의 '찌릿찌릿'한 기분을 가사로 표현한 '아우치'(Ouch!), 누구에게나 일어나는 흔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설레지만 가볍지 않은 느낌으로 담아낸 '드라마'(Drama), 어둠속에서 잃어버린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윤지와 다원의 매력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웨얼 유 알'(Where U R)(윤지X다원 Aria)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아리아즈는 10월 2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펼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