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솔로 앨범 'S.O.L' 오피셜 포토 골드 버전 공개
상태바
이진혁, 솔로 앨범 'S.O.L' 오피셜 포토 골드 버전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량한 PURE→고급스러운 GOLD…이진혁의 반전 매력
이진혁 솔로앨범 'S.O.L' 오프셜 포토 골드 버전. 사진= TOP Media.
이진혁 솔로앨범 'S.O.L' 오프셜 포토 골드 버전. 사진= TOP Media.

이진혁이 솔로 앨범 'S.O.L'의 오피셜 포토 골드 버전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이진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EEJINHYUK 1st SOLO ALBUM 'S.O.L' OFFICIAL PHOTO '(GOLD ver.)(이진혁 퍼스트 솔로 앨범 'S.O.L'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진혁은 블랙 수트에 화이트 셔츠를 착용,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사색에 빠진 듯 깊게 눈을 감고 앉아 있는 이진혁 뒤로 내리쬐는 햇빛이 묘한 분위기를 담아내기도 했다.

앞서 22일 공개된 퓨어 버전 오피셜 포토 속 청량하고 깨끗한 이진혁의 모습과 전혀 다른 골드 버전 오피셜 포토 속 이진혁의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정반대의 두 이진혁의 의미에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스케줄러와 컨셉 포토에 등장하는 거울, 앨범명 'S.O.L'과 '퓨어', '골드'의 의미에도 팬들의 궁금증이 계속되며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11월 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온오프라인 발매, 당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