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데뷔곡 'Bomb' 뮤비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 돌파
상태바
알렉사, 데뷔곡 'Bomb' 뮤비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 돌파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곡 'Bomb'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 뷰 돌파한 알렉사. 사진=지비레이블.
데뷔곡 'Bomb'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 뷰 돌파한 알렉사. 사진=지비레이블.

솔로 아티스트 알렉사(ALEXA)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100만뷰 고지를 밟았다.

지난 21일 공개된 알렉사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Bomb'(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또, 리액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유명 크리에이터들은 'Bomb'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잇달아 업로드하며 알렉사를 향한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뮤비 속 여러 장면을 자체적으로 해석한 네티즌들의 의견도 줄을 잇는 등 뜨거운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Bomb'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엑소,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마마무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뮤비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 쟈니브로스(ZANYBROS)의 제작으로 공개 전부터 미국 빌보드에서도 높은 관심을 갖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ZB CORP PROJECT 0'를 통해 만들어진 사이보그 알렉사를 주제로 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멀티버스'(다중 우주) 속 A.I(인공지능)라는 획기적인 콘셉트, SF 블록버스터 영화 못지않은 화려한 영상미와 스케일 등이 전 세계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빌보드를 비롯한 글로벌 음악팬들의 관심 속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알렉사는 쟈니브로스 레이블 지비레이블(ZB LABEL)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체 제작 아티스트다. 지난해 알렉스 크리스틴이라는 이름으로 Mnet '프로듀스 48'에 참여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프로그램 출신 중 가장 먼저 솔로로 데뷔했다.

한편, 알렉사는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