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 조합원 모집 순항 중
상태바
서희건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 조합원 모집 순항 중
  • 성동규 기자
  • 승인 2019.10.2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 투시도. 사진=서희건설 제공

[매일일보 성동규 기자] 서희건설은 22일 경기 양주시 덕정동 일대에 공급할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 조합원 모집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안정성을 강화하는 지난 6‧3 주택법 시행 이후 경기 북부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교통 여건도 좋은 편이다. 서울지하철 1호선 덕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3번 국도를 이용하면 의정부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한 덕정동 구도심 중심에 들어서 주거 편의성이 높다. 단지 바로 앞에는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있으며 차량 5분 거리에는 이마트 양주점, 10분 거리에는 롯데마트 양주점과 LF스퀘어 쇼핑몰 등이 갖춰져 있다.

덕정초와 덕정중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단지 반경 2~3km 안에 회정초, 칠봉초, 고암초‧중, 회천중, 예원예술대학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미래가치를 높이는 개발 호재도 잇따르고 있다. 서울지하철 7호선을 서울 도봉산(장암역)에서 경기 양주 옥정지구까지 연장하는 사업이 예정돼 있다. 7호선이 연장 개통되면 강남까지 5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수도권 북부 유일의 대규모 신도시인 양주신도시 옥정지구도 개발되고 있다. 양주신도시 옥정지구는 판교 1.2배, 위례 1.7배 규모로 6만3000가구, 16만3000여 명이 거주하는 초대형 신도시로 조성된다.

단지 내부에는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4베이 설계를(일부 제외) 적용해 공간 활용도가 높고 쾌적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판상형 위주의 단지 배치로 맞바람 통풍 효과와 채광이 우수하며, 펜트리룸 등 설계의 고급화를 추구했다.

한편, 이 단지의 주택홍보관은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