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2억원 규모 팔도페스티벌 시즌4 개최
상태바
골프존, 2억원 규모 팔도페스티벌 시즌4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0.2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이 내달 17일까지 2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팔도페스티벌 시즌4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골프존은 참여자를 청백팀으로 나눠 개인이 달성한 버디 수만큼 상금을 지급하는 팔도버디청백전을 진행한다. 청백팀 중 최종 우승팀 참여자에게는 개인 버디 상금의 2배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A코스(동촌GC)와 B코스(파인비치)의 18홀 라운드를 완료 시 자동으로 청백팀이 지정되며, 팀별로 기록한 버디 수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된다.

골프존은 또 이번 시즌부터 페스티벌 참여자의 버디 수에 따른 버디 기금을 마련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후원하는 DREAM CC 버디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종료 후 모든 참여자가 기록한 총 버디 수당 100원을 곱해 버디 기금을 마련하며, 버디 기금 만큼 골프존에서 추가 기부금을 마련해 국내 소외 계층 아동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유현주, 최재희, 배경은, 조아란 등 인기 여자 프로와 함께하는 팔도페스티벌 챔피언십도 열린다. 12월 6일 대전시 유성구 소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상반기와 하반기에 우수한 성적을 보인 팀과 인기 여자 프로선수들이 참여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1억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된 행운 순위 시상, 실력자를 위한 남녀 순위 시상 및 지역 순위 시상, 지역 최다라운드 시상, 지난 시즌에 비해 시상이 2배로 확대된 홀인원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