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임직원, 가족과 함께 주말 벽화 봉사
상태바
LG디스플레이 임직원, 가족과 함께 주말 벽화 봉사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9.10.2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와 함께하는 행복한 신평 만들기’ 사업 일환
임직원 가족 40여명 참여 노후화된 담벼락 벽화 그리기
LG디스플레이 임직원과 가족과 함께 주말 벽화 그리기 봉사 활동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임직원과 가족과 함께 주말 벽화 그리기 봉사 활동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는 지난 20일 임직원이 가족과 함께 노후화된 담벼락을 새롭게 단장하는 주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들이 벽화를 그린 신평2동 골목은 LG디스플레이가 구미지역 LG자매사 4개사(LG디스플레이, LG전자, LG이노텍, 팜한농)와 함께 ‘LG와 함께하는 행복한 신평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LG디스플레이 임직원과 가족들은 온통 무채색 일색이던 약 80m 길이의 벽을 각양각색의 꽃과 나무로 다채롭게 채워 넣어 밝고 환한 벽화 거리를 조성했다.

LG디스플레이 김상철 구미경영지원담당은 “LG디스플레이 임직원과 가족 분들의 노력봉사 활동으로 노후된 이미지의 거리 미관이 아름다운 이미지로 탈바꿈했다”며 “솔선수범의 자세로 봉사에 임해준 임직원과 그 가족 분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는 지역 대표기업으로 지역과 함께 소통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구미지역 내 안전한 통학로 환경조성을 위하여 2017년부터 관내 초등학교 10개교를 대상으로 옐로카펫 12개소를 설치하였으며, 구미소방서와 연계하여 소방서 원거리 마을을 대상으로 소화기와 연기감지기 같은 기초소방시설을 지원하는 등 지역 내에 ‘안전’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안전한 구미시’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