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조인트 채리티 콘서트, 22일 서울국제고 대강당서 개최
상태바
2019 조인트 채리티 콘서트, 22일 서울국제고 대강당서 개최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10.21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유니세프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서울국제고등학교는 오는 22일 서울과학고등학교와 함께 유니세프 기금 마련을 위한 연합 자선 음악회 ‘2019 조인트 채리티 콘서트(Joint Charity Concert)’를 서울국제고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2009년부터 매년 개최된 이번 공연은 서울국제고등학교와 서울과학고등학교 등 두 학교의 학생들과 교사들이 참여한다. 3‧1절 100주년을 기념해 감동을 주는 음악회가 될 수 있도록 ‘아름다운 나라’를 주제로 열린다.

서울국제고 한국무용 동아리인 ‘화용월태’의 한량무 공연을 시작할 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직접 작곡한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 실내악, 밴드, 비트박스, 랩, 힙합, 퓨전국악, 교사의 바이올린 연주 등 다채로운 레파토리로 진행된다.

오케스트라 동아리 ‘서울국제고 벨아르떼’와 ‘서울과학고 카리타스’는 웅장하고 화려한 합주 ‘보헤미안 랩소디’와 ‘퀸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제동행 연합합창단의 ‘오해피데이’와 ‘아름다운 나라’ 공연은 이번 음악회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은지 서울국제고 교사는 “이번 공연에서 많은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계획”이라며 “이번 공연의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