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에 ‘야놀자 숲’ 조성
상태바
야놀자,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에 ‘야놀자 숲’ 조성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0.2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평 규모숲 조성… 2020년까지 나무 1만 그루 식재
작은 참여, 큰 숲 만들기 프로젝트 참가자들. 사진=야놀자
작은 참여, 큰 숲 만들기 프로젝트 참가자들. 사진=야놀자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야놀자가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에 ‘야놀자 숲’을 조성한다. 야놀자는 강원도 산불 발화지점인 강릉시 옥계면에 총 1만평 규모의 '야놀자 숲'을 조성하고,오는 2020년 4월까지 총 1만 그루의 나무를 식재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 숲은 지난 4월 산불로 훼손된 강원 지역의 산림자원을 복구하고 강원도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한 ‘작은 참여, 큰 숲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야놀자 앱에서 강원도 지역의 숙박 및 레저상품 또는 강원도 묘목 기부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1건 당 1그루의 묘목을 고객명의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한 달여 만에 총 3만여 건의 구매 및 기부가 이뤄져 목표한 1만 그루 기부를 달성했다.

야놀자는 19일 ‘작은 참여, 큰 숲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한 고객 중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0명과 야놀자 임직원, 동부지방산림청, 트리플래닛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여해 묘목 1000 그루를 식재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작은 참여, 큰 숲 만들기 프로젝트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강원도의 숲 복원과 강원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했던 소기의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