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수도․보일러 배관 케어 서비스’ 출시
상태바
루헨스, ‘수도․보일러 배관 케어 서비스’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0.2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케어 서비스에 배관 전문 케어 서비스 도입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글로벌 라이프 케어 기업 (주)원봉의 루헨스가 ‘수도․보일러 배관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

루헨스는 지난 5월 홈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홈케어 서비스는 주거 공간을 포함한 각종 시설내의 가전 제품, 공조 시스템, 배관 등을 청소해주는 전문케어 서비스다.

루헨스는 기존 시간 내의 한계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독자적으로 개발한 앱에서 홈케어 전문가 예약․결제까지 가능한 신개념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을 선보였다.

신규로 도입된 서비스는 ‘수도 배관 케어 서비스’와 ‘보일러 배관 케어 서비스’다. 두 서비스 모두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에어(air) 공법을 활용해 가정 내 수도 배관 및 보일러 배관을 청소 및 관리해준다.

해당 서비스는 루헨스 본사 직영 마스터가 직접 가정에 방문해 진행된다. 배관 전문 케어 및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마스터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요청 시 사후 서비스 보증과 함께 문제 발생 시 손해보험 배상으로 신뢰도를 높였다.

루헨스 관계자는 “모든 배관은물이 항상 고여 있기 때문에 2년 이상 사용하면 자연스레 녹물 및 침전물이 쌓인다. 가정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다”라며, “따라서 표준화 된 전문 배관 케어 서비스 출시와 함께 새로운 공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