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인기가요' 성공적인 새 MC 데뷔
상태바
몬스타엑스 민혁, '인기가요' 성공적인 새 MC 데뷔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갈무리.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갈무리.

몬스타엑스(MONSTA X)의 민혁이 '인기가요' MC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0일 생방송 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몬스타엑스 민혁이 새 MC로 첫 등장, NCT 재현, 에이프릴 나은과 함께 찰떡궁합 MC 호흡을 뽐냈다.

이날 처음으로 음악방송 고정 MC 타이틀을 얻게 된 민혁은 먼저 동화 속 왕자님 같은 순백의 의상으로 순정만화 속 주인공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민혁은 새 MC들과 함께 꾸미는 스페셜 무대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세 사람은 쿨의 'Jumpo Mambo' 노래에 맞춰 상큼하고 발랄한 퍼포먼스와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민혁은 강렬하고 파워풀한 몬스타엑스와는 또 다른 밝은 분위기의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가을을 그대로 담아낸 브라운 색 모자와 의상으로 눈길을 끈 민혁은 "떨려서 잠을 잘 못 잤다, 오늘은 떨지 않고 잘해보겠다"면서 남다른 각오를 드러내기도 했다.

SBS '인기가요' MC를 맡은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SBS '인기가요' MC를 맡은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앞서 다양한 음악 방송의 스페셜 MC로 활약했던 민혁은 이를 바탕으로 방송 내내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보여줬고, 재현, 나은과 함께 완벽한 MC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평소 재치 넘치는 입담과 남다른 센스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빛나는 예능감을 보여줬던 만큼 유쾌한 에너지도 마음껏 발산, 호평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민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늘 너무나도 기쁘고 신나는 마음에 긴장을 해서 실수도 조금 있었던 것 같은데도 불구하고 주위에서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는 보시는 시청자분들과 팬분들 그리고 저 스스로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멋진 진행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세요!"라고 특별한 '인기가요' MC 데뷔 소감을 전했다.

능숙한 진행 능력과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새 MC 신고식을 화려하게 마친 민혁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 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와 수록 타이틀곡 'FOLLOW'를 발표한다. 더욱이 수록곡 'FIND YOU' 뮤직비디오 티저부터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까지 매혹적인 비주얼과 압도적인 매력을 담은 컴백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날로 높여가고 있다.

한편, 민혁이 MC로 활약하는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