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0.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2G‧B2B 시장 선도 목표…4단계 필터시스템 탑재
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AP-3519A).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AP-3519A).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웅진코웨이가 B2G(기업과 정부 간 거래)‧B2B(기업 간 거래) 공기청정기 시장 선도에 나선다.

코웨이는 사용 환경과 편의에 따라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AP-3519A)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무실‧학교‧병원‧식당‧카페 등에서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수요에 맞춰 코웨이는 권장사용면적이 115㎡인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AP-3519A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장착했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주기 때문에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

공기청정기 AP-3519A는 사용 공간에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있는 경우 제품에 손이 닿지 않도록 벽걸이 방식으로 제품 설치가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스탠드 방식으로도 설치 가능하다. 리모콘도 제공된다.

황순목 코웨이 에어케어팀장은 “최근 B2G‧B2B 공기청정기 시장이 점차 확대 됨에 따라 강력한 필터시스템과 체계적인 관리서비스가 제공되는 코웨이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AP-3519A는 설치유형까지 사용자 편의대로 선택할 수 있는 벽걸이‧스탠드 겸용 대용량 공기청정기”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