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현, '외침'으로 하나 된 록 스피릿 "머지않아 신곡 들려드릴 예정"
상태바
김경현, '외침'으로 하나 된 록 스피릿 "머지않아 신곡 들려드릴 예정"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현 콘서트 '외침' 스틸. 사진=롤링홀.
김경현 콘서트 '외침' 스틸. 사진=롤링홀.

가수 김경현이 지난 19일 오후 서울 서교동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 '외침'을 개최했다.
     

이날 '당신을 위하여'로 콘서트의 시작을 연 김경현은 '지켜내지 못한', '사랑하니까', 'Time To Bye'(타임 투 바이) 등 더크로스 활동 곡부터 솔로곡 등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눈 호강, 귀 호강 무대를 이어갔다.

또한 김경현은 엠씨더맥스의 '잠시만 안녕'과 FT아일랜드의 '관둬',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등을 자신만의 록 스피릿으로 재해석하거나, 반짝이 의상까지 갖춰 입은 후 '님과 함께'로 록과 트롯의 절묘한 조화도 선보였다.

록, 감성 발라드, 댄스, 트롯, 랩 모든 장르를 섭렵한 김경현은 관객과의 떼창과 쉴 틈 없는 입담 자랑은 물론, 특별 게스트 송하예의 '니 소식', '새 사랑' 무대 그리고 여전히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고 있는 'Don't Cry'(돈 크라이), '떠나가요, 떠나지마요'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천둥 샤우팅'까지 잊지 않은 김경현은 "15년째 절실함으로 열심히 무대에 서고 노래하고 있다. 머지않아 신곡도 들려드릴 예정"이라며 앞으로는 더욱 더 활발하게 대중을 만날 것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