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Women-Up Program’ 통해 여성 인재 육성 매진
상태바
롯데건설, ‘Women-Up Program’ 통해 여성 인재 육성 매진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10.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호응 결과 대상자 책임급 이상서 전 직원으로 확대
‘Women-Up Program’에 참여한 롯데건설 여성 인재들이 기념사진 촬영 중이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Women-Up Program’에 참여한 롯데건설 여성 인재들이 기념사진 촬영 중이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롯데건설이 여성 인재 육성에 매진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 18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전 여성 인재를 대상으로 여성 인재 양성 과정 교육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Women-Up Program’이라는 이 교육은 여성 인재의 자긍심을 제고하고 회사 차원의 여성 인재 육성에 대한 의지를 전파하기 위한 것이다. 오기종 롯데건설 전무와 외부 명사의 강의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서는 그룹의 여성 인재 육성을 위한 노력을 전파하고 향후 여성 리더의 성장을 위한 그룹과 회사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외부 명사는 여성 인재의 성공 전략에 대해 강의했다.

롯데건설은 지난해에도 ‘W Leadership Program’이라는 교육을 시행해 여성 인재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근무 여건을 조성하는데 노력을 기울였다. 교육을 이수한 여성인재들은 높은 호응을 보였으며 그 결과 대상자가 책임급 이상에서 전 여성 인재들로 확대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이 국내 건설사 중 대표적인 여성 친화 기업으로 회사 차원에서 여성 인재의 채용과 육성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며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앞으로도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