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일주일간 치킨 메뉴 할인 쿠폰 제공
상태바
맥도날드, 일주일간 치킨 메뉴 할인 쿠폰 제공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0.1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치킨 메뉴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
맥도날드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치킨 위크 페스티벌’이 열린다.사진=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치킨 위크 페스티벌’이 열린다.사진=맥도날드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맥도날드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치킨 위크 페스티벌’이 열린다.

맥도날드는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맥도날드 앱’을 통해 날마다 다른 치킨 메뉴의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첫 날인 21일에는 맥치킨 세트 구매 시 ‘치킨 스낵랩’을 75%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2일에는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시 ‘맥너겟 4조각’을, 23일에는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맥윙 2조각’을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24일에는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시 맥치킨 단품을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하며, 25일에는 맥모닝 메뉴인 치킨 치즈 머핀 구매 시,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주말인 26일과 27일에는 맥도날드 치킨 메뉴 매니아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를 세트로 구매 시, 치킨 사이드 메뉴 3종(맥윙 2조각, 치킨 텐더 2조각, 맥너겟 6조각, 디핑소스 3개)모두를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맥도날드 ‘치킨 위크 페스티벌’ 쿠폰은 맥도날드 앱을 통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지참하고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당일 한정으로 사용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50% 증량한 치킨 패티 등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온 ‘맥치킨’, ‘치킨 치즈 머핀’과 신메뉴 ‘맥치킨 모짜렐라’에 보여주시는 고객들의 치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맥너겟과 치킨텐더 등 치킨 메뉴를 푸짐하게 드실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이번 기회에 레스토랑을 방문해 치킨 축제를 즐겨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